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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타늄 합금 봉 재료 밀링 및 장점

HST TITANIUM 2022. 4. 6. 17:09

티타늄 합금은 강도가 높고 파괴 인성이 높으며 내식성 및 용접성이 우수합니다. 항공기 동체에서 복합 구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동체에 사용되는 티타늄 기반 재료의 비율도 증가할 것입니다. 티타늄과 복합 재료의 조합이 알루미늄 합금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입니다. 예: 알루미늄 합금과 비교하여 티타늄 합금은 기체 구조의 수명을 60%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티타늄 합금의 극도로 높은 강도/밀도 비율(최대 20:1, 즉 20% 중량 감소)은 항공기 설계자에게 주요 과제인 대형 부품의 중량을 줄이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철에 비해 티타늄 합금 고유의 높은 내식성은 항공기의 일상적인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Titanium Alloy Threaded Bar
티타늄 합금은 일반 합금강보다 가공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공하기 어려운 재료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인 티타늄 합금의 금속 제거율은 가장 일반적인 강이나 스테인리스강의 약 25%에 불과하므로 티타늄 합금 가공물을 가공하는 데는 강철 가공물을 가공하는 것보다 약 4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항공우주 산업에서 티타늄 가공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생산 능력을 늘려야 하며 따라서 티타늄 가공 전략의 효율성에 대한 더 나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티타늄 합금 공작물의 가공은 최종 공작물 모양을 얻기 위해 재료의 80%가 제거될 때까지 단조로 시작됩니다. Titanium Alloy Seamless Rectangular Pipe
항공 우주 부품 시장의 급속한 성장으로 제조업체는 무력감을 느꼈고 티타늄 봉의 낮은 가공 효율로 인한 가공 수요 증가는 티타늄 합금의 가공 능력에 상당한 긴장을 초래했습니다. 항공우주 제조 산업의 일부 선도 기업은 기존 가공 기능이 모든 새로운 티타늄 합금 공작물의 가공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지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러한 공작물은 종종 새로운 합금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가공 방법과 도구 재료를 변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