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합금 구조 부품 가공
티타늄 합금 구조 부품의 가공 어려움과 약강성 구조의 가공 변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제시하고, 공작 기계의 선택, 도구 선택 및 효과적인 냉각을 통해 약경성 구조 부품의 가공 변형 제어 방법을 제안합니다. 티타늄 합금 소재는 경량, 고강도 및 고온 저항과 같은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를 들어 랜딩 기어에 고강도 구조용 강철 대신 TC18 티타늄 합금을 사용하면 항공기 구조의 중량을 약 15% 줄일 수 있으므로 고급 외국 항공기의 주 베어링입니다.많은 새로운 고강도 티타늄 합금이 힘 부품에 사용됩니다.예를 들어 티타늄 합금은 미국 B-1 폭격기의 차체 구조 재료의 약 21%를 차지합니다. 러시아 Il-76 항공기의 티타늄 함량은 차체 구조 중량의 12.5%에 달합니다. , 개발 추세에서 유럽과 미국에서 티타늄 합금의 사용이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수의 티타늄 합금이 사용되며 특히 일부 새로운 티타늄 합금은 항공 디자인의 발전 방향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항공우주 제품은 얇은 두께의 부품을 사용하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구조가 복잡하고 높은 정밀도가 요구되며 얇은 벽으로 인해 부품의 강성이 좋지 않으며 절삭력의 작용으로 굽힘 변형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가공하는 동안 벽 두께가 위아래로 일정하지 않아 공차를 벗어납니다. . 현재 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마무리에서 밀링을 반복하는 것입니다.티타늄 합금의 작은 열전도율, 낮은 탄성 계수(강의 약 1/2) 및 높은 화학적 활성으로 인해 작은 여유를 전혀 밀링할 수 없습니다. 종종 "덜 절단" 현상이 발생합니다.부품의 크기를 보장하기 위해 손으로 만 연마 할 수 있으므로 부품의 처리주기가 크게 증가하고 부품 표면이 타버릴 수 있습니다. Titanium Alloy Rectangular 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