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합금 봉재 밀링 가공 및 장점
티타늄 합금은 고강도, 높은 파괴 인성, 우수한 내식성 및 용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기 동체가 복합 구조를 채택하는 경우가 증가함에 따라 티타늄과 복합 재료의 결합 특성이 알루미늄 합금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동체에 사용되는 티타늄 기반 재료의 비율도 증가할 것입니다. 예: 알루미늄 합금과 비교하여 티타늄 합금은 동체 구조의 수명을 60%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Grade 9 Ti-3Al-2.5V Titanium Bar
티타늄 합금의 극도로 높은 강도/밀도 비율(최대 20:1, 즉 무게를 20%까지 줄일 수 있음)은 대형 부품의 무게를 줄이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이는 항공기 설계자의 주요 과제). 또한 티타늄 합금(강에 비해) 고유의 높은 내식성은 항공기의 일상적인 운영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 합금은 일반 합금강보다 가공이 어렵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공이 어려운 소재로 여겨집니다. 일반적인 티타늄합금의 금속제거율은 일반강이나 스테인리스강의 약 25%에 불과하기 때문에 티타늄합금 가공물의 가공시간은 강재의 약 4배에 달한다.
항공 우주 산업에서 티타늄 합금 가공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생산 능력을 늘려야 하므로 티타늄 합금 가공 전략의 효율성을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티타늄 합금 가공물의 가공은 가공물의 최종 형상을 얻기 위해 재료의 80%가 제거될 때까지 단조에서 시작됩니다. Grade 1 Pure Titanium Bar
항공우주 부품 시장의 급속한 성장으로 제조업체는 무력감을 느꼈고 낮은 효율성으로 인한 처리 수요 증가와 함께 티타늄 합금의 처리 능력에 분명한 긴장이 생겼습니다. 항공 제조 산업의 일부 선도 기업은 기존 가공 기능이 새로운 티타늄 합금 공작물의 모든 가공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공작물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합금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가공 방법과 도구 재료를 변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