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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타늄 튜브는 형성 초기에 어떤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까?

HST TITANIUM 2021. 7. 26. 16:05

세계가 티타늄 튜브 부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을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들은 주로 알루미늄 튜브 부품에 익숙한 금속 세공인과 기술자이지만 티타늄 튜브 성형에는 매우 불편합니다. 먼저, 전단날이 너무 빨리 마모되어 절단 및 트리밍 공정이 견디기 어렵습니다. 해머 헤드는 거만하고 거칠기 매우 쉽습니다. 노킹 공정 중에 시계가 매우 높게 반동하고 부품 및 금형 부품에 해머링 자국이 많이 남아도 부품을 만들지 못하는 경우 모델에 충실하십시오. 이 때문에 모두가 티타늄을 난성형재라고 부르고, 업계 관계자는 이를 열간성형재라고 부르는데, 이는 티타늄 튜브의 성형 성능에 대한 보다 일반적이고 지각적인 평가이다. 그러나 이것은 적절한 치료를하기 위해 그 특성을 이해 한 후 사람들의 특정 분석에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티타늄은 특히 큰 스프링백이라는 단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장점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1970년 순수 티타늄 파이프의 실온 기술 깊이 테스트에서 한계 인발 계수가 2.75., 이는 강철, 강철 및 알루미늄과 같은 무거운 재료의 기록을 크게 초과합니다. 이미 10년 전에 수행된 실험은 더 나은 결과를 얻었고 기존의 드로잉 모델 및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단일 프로세스에서 반지름을 초과하는 높이의 구형 부품을 처리했습니다. 이는 현재 티타늄 산업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선박은 확실히 해수에서 부식되어 수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 다음 선체의 내식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많은 조선 회사의 첫 번째 목표가되었습니다. 그럼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요? 선체 냉각수 파이프의 유속이 비교적 높고 강한 충격과 부식을 견뎌야 하는 경우 비교를 위해 티타늄 파이프를 선택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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