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막대, 티타늄 판 및 티타늄 합금 와이어와 같은 티타늄 합금 재료의 비용을 줄이기위한 실행 가능한 방법 및 프로세스
티타늄 막대, 티타늄 판 및 티타늄 와이어와 같은 티타늄 합금 재료의 가격을 낮추려면 새로운 저비용 합금 개발과 생산 공정 개선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수행해야합니다.
1. 원자재 비용 절감
티타늄은 융점이 높고 화학적 성질이 매우 활발하며 O, H, N, C 등의 원소와 화학적 친 화성이 강하여 순수 티타늄 추출이 어렵습니다. Kroll 마그네슘 환원 방법은 스펀지 티타늄을 생산하기 위해 업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크롤 마그네슘 환원 공법은 복잡한 공정, 고 에너지 소모, 긴 사이클 타임으로 연속 생산이 불가능한 스펀지 티타늄을 생산하는 동시에 환원제로서 많은 양의 금속 마그네슘이 필요하며 생산 비용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현재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개발 한 용융 CaCl2에서 TiO2를 직접 전기 화학적 환원하는 과정에서 획기적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으며,이 방법은 스펀지 티타늄 생산주기가 짧고 생산 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40 %.
티타늄 합금은 대부분 고가의 V를 합금 원소로 사용하여 강도를 높이고 이러한 합금 원소는 대부분 Al-X를 모 합금으로 첨가합니다. 저렴한 Fe, Cr 및 기타 합금 원소를 V로 대체하는 것은 티타늄 합금의 비용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티타늄 제련 기술의 발전으로, 티타늄의 생산 및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크랩 및 스크랩을 일련의 처리 후 용광로 충전물로 추가하여 재활용을 달성하기 위해 원자재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처리 비용 절감
주조는 전형적인 그물 (근접) 성형 공정입니다. 생산 된 부품을 가공하거나 가공 할 필요가 거의 없어 금속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주조는 종종 복잡한 모양의 부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부품을 다른 전통적인 방법으로 제조 할 경우 공정이 복잡하고 생산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으며, 특히 재료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은 티타늄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현재 티타늄 주물은 항공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자동차 제조 산업에서 주조 방법으로 생산되는 부품에는 밸브 및 터보 차저가 포함됩니다. 분말 야금은 현대 야금 및 재료 가공의 첨단 기술 방법으로서 티타늄 산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티타늄 분말 야금 니어 성형 기술을 사용하면 완성 된 크기에 가까운 완제품 또는 부품을 직접 생산할 수있어 원료 소비를 줄이고 가공주기를 단축하며 기존 공정에 비해 비용을 20 ~ 50 %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티타늄 분말 야금 연구는 급속한 발전 단계에 있으며 주로 여러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고품질 및 저가 티타늄 분말의 제조 기술과 산업화이고 다른 하나는 티타늄 제조 기술이다. 분말 야금은 자동차 산업에서 대중화되고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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