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항공기 용 TC4 티타늄 합금의 적용 요구 사항 및 특성
주로 다양한 빔, 벌크 헤드, 슬라이드 레일, 항공기 구조물의 랜딩 기어 빔, 에어로 엔진 팬, 컴프레서 디스크 및 블레이드의 제조에 사용됩니다. 30 CrMnSiA 구조용 강철을 TC4 티타늄 합금으로 대체하면 부품 중량을 약 30 % 줄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표준 구성의 TC4 티타늄 합금이 사용됩니다. 용접 및 높은 파괴 인성이 필요한 항공기 구조 부품의 경우 산소 함량이 0.15 % 이하인 고순도 TC4 티타늄 합금을 선택합니다.
서양에서는 용액 노화 처리로 강화 된 TC4 티타늄 합금 패스너가 항공기 구조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강철 패스너 대신 널리 사용되며, 특히 티타늄 합금 또는 알루미늄 합금이 호환성으로 인해 탄소 섬유 복합 재료와 연결된 경우 고려 사항을 선택해야합니다 티타늄 합금 패스너. TC4 티타늄 합금 패스너는 구성 및 간소화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 할 수있는 고온 도포 방법으로 형성해야합니다. F22 전투기의 TC4 티타늄 합금으로 만들어진 동체 벌크 헤드 다이 단조의 예상 면적은 5.53m2입니다. B1B 초음속 폭격기에는 TC4ELI 티타늄 합금으로 만든 빔 구조를 통한 날개 지지대가 선택되어 있으며, 손상 내성 원칙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초 소성 성형 및 확산 접합 방식으로 제조되었으며 질량은 5400kg에 달합니다.
Grade 9 Titanium Bar Tungsten Sputtering Target titanium rolling sheet Grade 23 Titanium Pl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