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산업에서 티타늄 플랜지의 적용
구조적 무게를 줄이고 구조적 효율성을 개선하는 우주선의 특별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항공 및 항공 우주 산업은 항상 티타늄 합금의 홍보 및 적용에 대한 주요 목표였습니다. 특히 티타늄 플랜지 개발 초기, 즉 1950 년대에는 거의 모든 티타늄 플랜지가 항공 우주 차량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석유, 화학, 조선, 발전소 및 기타 분야로 점차 확장 된 것은 1960 년대였습니다. 오늘날에도 항공 및 항공 우주 기술의 발전은 티타늄 플랜지의 발전을 촉진하는 기본 요소라고 말할 수 있으며, 새로운 재료의 출현은 새로운 항공기의 개발 및 적용에도 기여합니다.
티타늄 플랜지의 성능 특성으로 인해 압축기 로터 블레이드, 디스크와 같은 압축기의 주요 구성 요소를 만들기 위해 알루미늄 플랜지와 일부 스테인리스 강, 고강도 강철 대신 에어로 엔진에서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얻는 것이 우선입니다. , 고정자 블레이드 및 케이싱 등. 구조적 중량을 줄이고 추력 대 중량 비율을 높입니다. 예를 들어, MiG-2l 엔진 P11-300이 장착 된 초기 소련에서는 압축기가 주로 강철 구조로 만들어졌고, 나중에 개선 된 P13-300 엔진 (MiG-21MF 장착)은 티타늄 압축기를 완전히 채택했습니다. 추력 대 추력 비율 (엔진 중력에 대한 엔진의 추력 비율)이 5.38에서 5.83으로 증가했습니다. 1970 년대에는 소련 제 P29-300 엔진 (MiG-23S 장착)이 사용되었습니다. 사용 된 티타늄의 양을 더 늘려 추력 대 중량 비율을 6.5로 높였습니다. 현재 항공 엔진에 사용되는 티타늄 플랜지의 양은 15-30 % 사이에서 안정화되었습니다.
항공기 본체에서 티타늄 플랜지의 적용은 조금 늦게 개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주로 후방 동체의 열 차폐 및 방화벽과 같은 응력이없는 부품을 제조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지만 이후 빠르게 유압 부품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다양한 조인트 및 격벽으로 사용됩니다., 빔, 랜딩 기어 등 일반적으로 군용 항공기에 사용되는 티타늄의 양은 상대적으로 많으며, P-14에 사용되는 티타늄은 총 중량의 24 %, F-15는 31 %, SR-71은 최대 93 %, 티타늄은 양이 많습니다. 민간 항공기에 사용되는 항공기는 대부분 약 5 %이며, 일부 항공기 사용 티타늄은 10 % 이상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련은 18 % 티타늄을 사용하는데 약 5900kg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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