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합금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1790 년 티타늄이 발견 된 이래 인류는 티타늄의 특별한 특성을 얻기 위해 한 세기에 걸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1910 년 티타늄은 인간에 의해 처음 제조되었지만 티타늄 합금 가공의 적용은 어렵고 길었습니다. 산업 생산이 마침내 실현 된 것은 40 년 후인 1951 년이 되어서야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티타늄 합금의 개발과 적용은 1960 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티타늄 합금은 높은 비강도, 내식성, 고온 저항 및 피로 저항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크기의 티타늄 합금은 강철의 60 %만을 차지하지만 그 강도는 합금강보다 높습니다. 티타늄 합금은 인공 관절, 뼈 고정 장치, 의치 등과 같은 우수한 특성으로 인해 의료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티타늄 합금은 항공기 구조 부품 및 내열 부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현대 항공기 및 엔진의 주요 구조 재료 중 하나이며 "우주 금속"이라고합니다.
그러나 티타늄 합금은 마치 강한 말과 같습니다. 하루 수천 마일의 목표에 도달하려면 길들여야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티타늄 합금을 "길들일"수 있습니까?
티타늄 합금은 열전도율이 낮고 경도가 높으며 반발이 쉽습니다. 열전도율의 차이는 가공 중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열에 반영됩니다. 다른 금속이라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냄비와 같은 전체에 빠르게 퍼질 것입니다.
그러나 티타늄 합금의 열전도율이 낮기 때문에 열이 계속 축적되어 티타늄 합금이 끈적 거리게되어 칼로 씹는 껌을 자르는 것처럼 도구가 부서지기 쉽고 심하게 마모되고 손상됩니다.
티타늄 합금은 경도가 높고 항공기 용 알루미늄 합금 소재는 가공이 용이합니다. 티타늄 합금 소재 1m는 25m의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가공 할 수있어 경제적이지만 알루미늄 합금의 강도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어렵습니다. , 티타늄 합금의 가공이 더 어렵지만 여전히 필요합니다. 또한 티타늄 합금 스프링 백은 부품, 특히 얇은 벽의 복잡한 부품의 가공 정확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강력한 밀링, 얕은 절삭 고속 밀링 등은 티타늄 합금 부품 가공을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이 말을 길들이기 위해 우리는 티타늄 합금 시트 가공을위한 초 소성 성형 방법, 압축 공기 교반을 통한 화학 밀링 공정 및 소 전류 급속 용접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티타늄 합금은 항공 장비 제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 산업에 종사하는 대다수의 과학 기술 종사자들의 지속적인 연구와 탐구로 티타늄 합금에 대한 우리의 이해가 점차 깊어 질 것으로 믿어집니다. 티타늄 합금의 국산화를 위해 우리는 우리나라의 항공 산업에 더 큰 기여를 할 수있는 더 많은 수단을 갖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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