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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자전거 산업의 티타늄 개발 현황

HST TITANIUM 2021. 1. 15. 16:30

자전거 부품은 프레임에 연결된 크랭크 샤프트 포지셔너, 페달, 핸들 바 등을 말합니다. 티타늄 부품 산업은 Ti-3AL-2.5V 프레임 산업보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부품은 Ti-6AI-4V로 생산됩니다. , 대부분의 부품은 바 또는 플레이트에서 가공됩니다. 부품 용 Ti-6A1-4V의 구매력은 1997 년에 약 10t 인 Ti-3 마치 2.5V 프레임의 1/3에 불과합니다. 주조 부품은 점점 더 보편화 될 수 있지만이 분야의 개발은 기계 부품의 개발보다 느릴 수 있습니다. 티타늄 공급 업체는 티타늄 부품 제조업체에 값싼 재료를 제공하기 시작합니다.이 저렴한 자전거 등급 재료의 대부분은 실제로 구식 항공 재료.
자전거 프레임의 재료 요구 사항은 매우 간단하지만 주행 특성이 특히 중요하여 일부 측면에서 재료 선택이 복잡합니다. 대부분의 운송 차량, 구조 요소 및 내부 시설과 작동 요소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최근까지 모든 자전거 프레임에는 구조적 무결성과 서스펜션 기능이 필요합니다. 자전거 전용으로 설계된 티타늄 합금은 없습니다. 자전거 용으로 일부 재료 만 개선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용 절감 문제를 고려하고 티타늄 부품을 수용합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비용보다는 강성인데 Ti-3Al-2.5V는 자전거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으로 항공기 유압 시스템 용으로 개발 되었으나 성형 성과 내식성 때문이다. 피로 강도 대 중량비가 높고 연신율이 우수하여 자전거 시장 성능 기준을 충족합니다. 다른 티타늄 합금에 비해 Ti-3Al-2.5V의 가장 큰 장점은 항복 강도와 쉬운 튜브 성형입니다. 단점은 가격과 금형입니다. 부피와 밀도의 비율이 나쁘다. 주 프레임 소재 인 Ti-3Al-2.5V를 압출하기가 쉽지 않다 .Ti-6AI-4V도 일정한 인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모듈러스와 강도가 Ti-보다 우수하다. 3Al-2.5V는 높지만 자전거 프레임과 같이 직경이 작은 튜브로 가공하기가 어렵습니다 .Ti-15V-3Al-6Cr-4Mo-4Zr도 성형하기 쉽지만 밀도가 높고 모듈러스가 낮아 강도가 상쇄됩니다. 향상된 장점.
grade 5 titanium round rod     Seamless Titanium Tube Grade 2     medical titanium sheet     titanium alloy fl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