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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에 사용되는 티타늄 부품

HST TITANIUM 2020. 12. 7. 16:02

자동차에서 티타늄의 사용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첫 번째 범주는 내연 기관 왕복 부품의 질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왕복하는 내연 기관 부품의 경우 몇 그램의 질량을 줄이는 것도 중요 함). 자동차의 총 질량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디자인 및 소재 특성에 따라 티타늄은 주로 차세대 자동차의 엔진 부품 및 섀시 부품에 분포합니다. 엔진 시스템에서 티타늄은 밸브, 밸브 스프링, 밸브 스프링 홀더 및 커넥팅로드와 같은 부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섀시 부품은 주로 스프링, 배기 시스템, 액슬 샤프트 및 패스너입니다.
정보에 따르면 위에서 언급 한 핵심 사항 외에도 로커 암, 서스펜션 스프링, 피스톤 핀, 터보 차저 로터, 패스너, 러그 너트, 자동차 정지 브래킷, 도어 프로젝션 빔,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캘리퍼 피스톤, 핀 핀, 클러치 디스크, 압력판, 변속 버튼 등
티타늄 합금의 비용을 줄이는 방법
티타늄과 티타늄 합금은 일찍이 1950 년대에 자동차 제조 분야에 들어 갔지만 상대적으로 개발 속도가 느 렸고 주된 이유는 가격 요인이었습니다. 티타늄으로 자동차 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티타늄 제조업체는 제련, 가공 및 제조를 수행했습니다. 많은 일. 자동차 산업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티타늄은 융점이 높고 화학적 성질이 매우 활발하며 O, H, N, C 등의 원소와 화학적 친화력이 강하여 순수 티타늄 추출이 어렵습니다.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Kroll 마그네슘 환원 방법은 스폰지 티타늄을 생산합니다.
티타늄 제련 기술의 발전에 따라, 티타늄의 생산 및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잔여 물과 스크랩을 일련의 처리 후 용광로 충전물로 추가하여 재활용을 달성하기 위해 원료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실습에 따르면 잔류 티타늄의 1 %마다 티타늄 잉곳의 생산 비용을 0.8 % 줄일 수 있습니다. 전자빔 냉각 베드로 또는 플라즈마 빔 냉각 베드로를 제련에 사용하면 티타늄 잉곳의 야금 학적 품질을 향상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재활용 충전물을 대량으로 사용할 수있어 잉곳 주조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T40 Titanium Bar     titanium grade 2 strip coil     titanium alloy foil     titanium rectangular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