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합금은 상온 및 고온에서 기계적 성질이 우수하고 피로 저항 및 균열 성장 저항이 우수하며 우주선 미사일, 로켓 엔진 쉘, 항공기 스킨, 리브, 웹 및 기타 분야의 압력 용기 제조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항공 우주 및 항공 방위 산업에 중요한 재료. 현재 티타늄 합금 시트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수요에 직면하여 글로벌 항공 우주 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티타늄 합금 판 초소성 성형-확산 결합의 신기술 적용으로 티타늄 합금 판에 대한 국제 및 국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titanium foil sheet
현재 중국의 티타늄 합금 판재 생산의 대부분은 여전히 일체형 방식으로 압연되고 있으며 티타늄 합금의 낮은 저온 소성 및 냉간 변형시 큰 경화로 인해 얇은 판을 생산하는 것이 극히 어렵습니다. 단품 방식. 압연 공정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단조 공정 중 금속의 온도 강하를 줄이기 위해, 특히 빌릿 표면의 냉각을 줄이기 위해 티타늄 합금 단조용 금형을 예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속의 온도 강하 및 표면 냉각으로 인해 금속이 금형 그루브를 잘 채우지 못하고 많은 균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티타늄합금 단조용 금형예열시스템은 통상 탈부착이 가능하나 프레스에 장착된 가열장치를 사용하기도 한다. 이동식 금형 가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모듈이 단조 시설에서 조립되기 전에 금형을 원하는 온도 범위로 천천히 가열하는 가스 히터입니다. 프레스에 고정된 가열 장치는 일반적으로 유도 가열 또는 저항 가열을 채택합니다. ASTM F67 Gr2 Titanium Sheet
통계에 따르면 TC4 티타늄 판의 생산에서 알칼리 산세 및 분쇄로 인한 보이지 않는 손실은 약 30%에 달하고 전체 수율은 약 35%에 불과하며 생산 주기가 길고 성능이 불안정합니다. 냉간 압연도의 변형률은 25% 이하이며 다중 냉간 압연 및 중간 소둔, 알칼리 산세척이 필요하며 압연 중에 균열, 모서리 균열, 슬래그 낙하 및 공식과 같은 공정 결함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티타늄 합금 판재(1.0mm 이하) 생산 공정, 티타늄 합금 교차 압연 및 β 열 공정, 자체 개발 스택 압연 및 클래딩 압연 공정,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 온간 압연 기술, 자체 개발 대기 보호 제어 가능 시리즈의 핵심 기술 냉각 중력 크리프 정형외과 기술과 같은 정류 공정의 새로운 기술의 TC4 박판 생산 테스트는 클래드 압연 공정으로 0.6mm 두께의 TC4 박판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일괄 생산에 투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