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합금은 저밀도, 높은 비강도, 우수한 내식성, 우수한 공정 성능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항공 우주 공학에 이상적인 구조 재료입니다. 많은 항공 우주 분야에서 티타늄과 그 합금은 기존 알루미늄 합금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항공 우주 산업은 전세계 티타늄 소재 생산량의 약 42 %를 소비하고 있으며, 지금부터 2010 년까지 티타늄 소재에 대한 수요는 두 자릿수 비율로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세대 항공기는 티타늄 합금이 제공하는 성능을 최대한 활용해야하며 상용 및 군용 항공기 시장 모두 티타늄 합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티타늄 합금 재료의 장점 티타늄 합금은 고강도, 높은 파괴 인성, 우수한 내식성 및 용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기 동체가 점점 더 복합 재료 구조를 채택함에 따라, 티타늄과 복합 재료의 결합 특성이 알루미늄 합금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동체에 사용되는 티타늄 기반 재료의 비율도 증가 할 것입니다. 예 : 알루미늄 합금에 비해 티타늄 합금은 동체 구조의 수명을 60 %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티타늄 합금은 일반 합금강보다 가공이 어렵 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티타늄 합금은 가공이 어려운 재료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인 티타늄 합금의 금속 제거율은 일반 강철 또는 스테인리스 강의 약 25 %에 불과하므로 티타늄 합금 공작물을 가공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강철의 약 4 배입니다. 항공 우주 산업에서 티타늄 합금 가공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생산 능력을 늘려야하므로 티타늄 합금 가공 전략의 효과를 더 잘 이해해야합니다. 일반적인 티타늄 합금 공작물의 가공은 단조에서 시작하여 공작물의 최종 형상을 얻기 위해 재료의 80 %가 제거 될 때까지 시작됩니다.
항공 우주 부품 시장의 급속한 성장으로 제조업체는 티타늄 합금 공작물의 낮은 처리 효율로 인해 증가 된 처리 수요와 결합하여 티타늄 합금의 처리 능력에 분명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항공 제조 산업의 일부 선도 기업은 기존 가공 기능이 새로운 티타늄 합금 공작물의 모든 가공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합니다. 이러한 공작물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합금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가공 방법과 공구 재료를 변경해야합니다. 티타늄 합금 Ti-6Al-4V 티타늄 합금에는 티타늄 합금, a-b 티타늄 합금 및 b 티타늄 합금의 세 가지 구조 형태가 있습니다. 상용 순수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은 열처리 할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용접성이 우수합니다 .b 티타늄 합금은 열처리가 가능하며 대부분은 용접이 가능합니다 .b 및 준 -b 티타늄 합금은 열처리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납땜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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