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튜브는 주로 항공기 엔진 압축기 구성 요소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로켓, 미사일 및 고속 항공기의 구조 부품이 그 뒤를 따릅니다. 1960년대 중반부터 티타늄과 그 합금은 전기분해 산업의 전극, 발전소의 콘덴서, 석유 정제 및 해수 담수화를 위한 히터, 환경 오염 제어 장치와 같은 일반 산업에 사용되었습니다. 티타늄과 그 합금은 내부식성 구조 재료가 되었습니다. 또한 수소 저장 물질 및 형상 기억 합금 생산에도 사용됩니다. Grade 3 Pure Titanium Tube
티타늄 튜브는 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중요한 구조 재료로 비중, 강도 및 사용 온도는 알루미늄과 강철 사이이지만 비강도가 높고 해수 부식 저항성과 초저온 성능이 우수합니다. 1950년에 미국은 F-84 전폭기에서 처음으로 후방 동체 방열판, 윈드 디플렉터, 테일 커버와 같은 무부하 부품으로 사용했습니다. 1960년대부터 티타늄 합금의 사용은 후방 동체에서 중간 동체로 이동하여 격벽, 빔 및 플랩 슬라이드 레일과 같은 중요한 하중 지지 부품을 제조하기 위해 구조용 강철을 부분적으로 대체했습니다. 군용 항공기에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의 양은 급격히 증가하여 항공기 구조 중량의 20~25%에 이릅니다. 1970년대 이후 티타늄 함량이 3640kg 이상인 보잉 747 여객기와 같은 민간 항공기에 많은 티타늄 합금이 사용되었습니다. 티타늄은 마하수가 2.5 미만인 항공기에서 구조적 중량을 줄이기 위해 주로 강철을 대체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 다른 예로는 미국의 SR-71 고고도 고속 정찰기(비행 마하 3, 비행고도 26,212미터)가 있으며, 티타늄은 항공기 구조 중량의 93%를 차지하며 티타늄으로 알려져 있다. "올-티타늄" 항공기. titanium heat exchanger tub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