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되는 주요 재료 중 하나 인 티타늄 합금은 무게는 가볍지 만 밀도는 4.4kg / m3로 매우 튼튼합니다. 티타늄 합금 소재는 강도가 매우 높고 고온, 부식 방지 등을 견딜 수 있습니다. 현재 티타늄 합금 재료는 항공기 엔진 제조에 합리적으로 사용됩니다. 티타늄 합금 재료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사용은 항공 우주 산업의 안전과 신속한 발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
티타늄 합금의 성능은 더 포괄적이며 매우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시에 티타늄 합금 재료는 가소성과 인성을 가지고있어 열간 프레스 가공에서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강철과 비교하여 티타늄 합금은 강도가 같고 티타늄 합금은 내식성이 매우 높습니다. 티타늄 합금의 밀도는 4.5g / cm3로 경량 특성을 확인합니다. 단조 공정에서 티타늄 합금은 여러 단조를 견딜 수 있습니다. 따라서 티타늄 합금 재료는 항공 우주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항공기 엔진 제조에는 매우 높은 요구 사항이 필요하며 재료 선택에는 경량, 고강도 및 내식성이 필요합니다. 티타늄 합금 재료는 이러한 특성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 전투기 제조에 티타늄 합금을 전체적으로 사용하면 전투기의 무게와 강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중국 군대의 힘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에는 a + β 티타늄 합금, α 티타늄 합금 및 β 티타늄 합금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의 티타늄 합금이 있습니다.
티타늄 합금의 다양한 특성은보다 포괄적이며 모든 삶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티타늄 합금 가공 절차는 번거 롭습니다. 특히 티타늄 합금의 깊은 구멍 티타늄 와이어 가공은 티타늄 합금 단조품의 품질을 저해합니다. 티타늄 합금의 심공 드릴링은 절단 과정에서 다량의 열이 발생하여 효과적으로 발산되지 않습니다. 또한 현재 우리나라의 절단 장비는 상대적으로 후진되어 티타늄 합금의 심공 드릴링이 티타늄 합금 절단 작업의 주요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심공 드릴링 작업은 매우 어렵습니다. 건 드릴은 심공 드릴링을위한 주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심공 드릴링 작업에서 직원은 더 높은 온도에서 작업해야하며 건 드릴은 고온에서 극도로 손상되어 공구의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심 공시 추는 여전히 심각한 문제가 있으며, 주된 이유는 드릴로드의 길이와 두께를 세부적으로 일치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드릴로드가 너무 작 으면 드릴로드가 진동 할 때 드릴링의 명백한 편차가 발생하여 티타늄 합금 가공 작업의 품질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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