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세관 티타늄 합금 튜브는 발열원에 의해 분무되고 용융 상태의 과립은 요구되는 코팅을 생성하기 위해 세척되고 매끄럽지 않은 기질의 표면에 고속으로 심하게 충격을 가합니다. 입자가 기판의 표면에 세게 부딪치는 순간 변형되고 "잉글랜드" 효과의 도움으로 라멜라 구조의 코팅이 생성됩니다. 소성 변형 입자의 "중첩 연속 축적"이 많기 때문에 입자 간의 융합은 대부분 기계 장치이어야하며 일정 수의 구멍이 있어야합니다. 코팅 내 산화물과 혼합.
티타늄 튜브는 주로 항공기 엔진 압축기 부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로켓, 순항 미사일 및 고속 공항의 구조 부품이 그 뒤를 잇습니다. 1960년대 중후반에는 티타늄과 알루미늄 합금이 일반 산업 생산에 사용되어 전해 공업 생산을 위한 전기 등급, 발전소의 냉각기, 원유 정제용 전기 히터 및 해수 담수화 장비 및 이들의 대기 오염을 제어합니다. 등. 티타늄 및 알루미늄 합금은 내식성 구조용 원료가 되었습니다. 또한 수소저장 원료 및 형상기억합금 생산에도 사용된다.
모세관 티타늄 합금 튜브는 항공 우주 산업 생산에 사용되는 새로운 핵심 구조용 원자재로 비율, 압축 강도 및 적용 온도가 알루미늄과 강철의 중간에 가깝지만 비강도가 높고 해수면 내식성 및 저온이 우수합니다. 형질.Titanium Capillary Pi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