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티타늄이 엔진 소재로 가장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HST TITANIUM 2020. 8. 24. 16:33

세계 국가의 경우 항공 R & D 및 제조 산업은 둘 다 시스템 엔지니어링이며 종종 많은 산업과 분야를 포함합니다. 특히 군수 산업에서 전투기는 거대한 구성 요소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엔진입니다. 엔진 R & D 및 생산의 핵심 기술에서 재료는 전제 조건이며, 최근 엔진 재료로서의 티타늄 합금 개념은 세계적인 공감대가되었습니다. 중국의 독자적인 연구 개발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중국 연구원들도이 첨단 소재의 개발과 활용을 실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원이 풍부한 국가 인 중국은 티타늄 금속 매장지가 풍부하고 F-20을 비롯한 티타늄 합금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과 업그레이드로 중국의 많은 새로운 전투기가 향후 티타늄 합금 엔진으로 수정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능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티타늄이 엔진 소재로 가장 적합한 이유 우선 티타늄의 고강도는 특성상 일반 알루미늄 합금, 마그네슘 합금, 스테인리스 스틸 등을 훨씬 능가하는 많은 금속 원소 중에서 독특합니다. 동시에 450 ~ 500 ℃의 고온 환경에서 장기간 안정된 작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내식성, 저온 성능, 화학 활성이 높고 열전도율이 낮으며 탄성 계수가 적다는 종합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기 엔진에 가장 적합한 제조 재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티타늄 합금 재료의 4 분의 3이 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항공 연구 및 개발 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민간 항공 모델이든 군사 모델이든 최신 세대의 항공기는 엔진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졌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성능 대 추력 비율은 고급 항공기의 표준 성능 지표가되었습니다. 초기 제트 시대부터는 일반적으로 추력 대 중량 비율이 2 대 3에 불과했고, 오늘날 초음속 시대에는 추력 대 중량 비율이 10 이상이었습니다. 현대 항공 엔진 재료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때문입니다. 항공 이론의 관점에서 볼 때 엔진 중량을 줄이는 것이 엔진의 추력 대 중량 비율을 높이는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티타늄의 밀도는 강철의 40 %에 불과하지만 동일한 강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1668 ℃의 높은 융점도 항공기 엔진 제조에 가장 적합한 고온 금속 재료입니다.
오랫동안 중국은 독립적 인 엔진 연구 개발에서 유럽과 미국의 세력을 따라 잡고 있습니다. 특히 내열성 티타늄 합금 소재의 탐사 및 연구에서 세계 일류 국가와의 격차를 점차 단축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티타늄 합금을 소재로 우리 과학 연구팀이 TC-4, TC-11, TC-14 등 다양한 항공 엔진 소재를 개발했으며, 특히 1990 년대에 출시 된 550 ℃ 고온 내성 티타늄 합금 TA-12가 출시되었습니다. 4 세대 국산 전투기의 후속 연구 개발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grade 5 titanium round bar     Thin Wall Titanium Tube     medical titanium plate     titanium alloy forged 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