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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타늄 합금 단조 제조업체는 항공 티타늄 합금의 성능 특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ST TITANIUM 2020. 8. 19. 16:50

화학 산업 및 기타 응용 분야에서는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의 반제품 및 가공 부품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기 때문에 항공 및 항공 우주 분야에서는 검사 장비 및 모니터링 장치 개발 비용이 특히 높습니다. 합금 부품의 가격은 큰 영향을 미칩니다. 티타늄 합금은 인장 소성이 가장 높고 다양한 방법으로 용접이 가능하며 최대 섭씨 250 도의 온도에서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주로 스트레스를받지 않는 항공기 및 엔진의 다양한 구조 부품 제조에 사용됩니다. 산업용 순수 티타늄은 가소성이 우수하고 차가운 상태에서 다양한 판금 스탬핑 부품을 형성 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내식성이 높습니다. Ti5Al2.5Sn 티타늄 합금은 상온 인장 강도 (섭씨 800도 1000MPa, 용접 성능이 우수합니다. 공업용 순수 티타늄에 비해 다양한 수준의 공업용 순수 티타늄과 널리 사용되는 Ti5Al2.5Sn을 포함합니다. 티타늄 합금의 경우 산업용 순수 티타늄의 실온 인장 강도는 섭씨 350도에서 700 MPa 범위 내에서 변동합니다 .Ti5Al2.5Sn 합금은 가소성이 약간 낮고 열 강도가 높으며 장기 작동 온도는 섭씨 450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항공, 항공 우주, 원자력 등 첨단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재료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엄격 해지고 있습니다.이 분야에서 장비 부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부식, 마모, 프레 팅에 강할뿐만 아니라 높은 저항도 있습니다. 온도. 화학 산업에 티타늄을 대규모로 적용하기 전에 여러 곳에서 장기 테스트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테스트 조건에서 협력하여 서비스 수명과 재료 구조를 검사하십시오. 기존 구조재의 채택으로 인해 안전성 (미성숙)이 부족하여 경제적 이익이 떨어지면 먼저 티타늄과 그 합금이 점차적으로 개발되어야하며 최근 수십 년 동안 구조재 분야에서 첨단 기술이 개발되었습니다. 기타 다양한 성숙한 신소재. 따라서 군사 부문은 민간 분야보다 티타늄 및 그 합금의 응용 분야에서 더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많은 산업 매체에서 희토류 금속과 귀금속이 주로 안정성을 위해 사용되거나 스테인레스 스틸과 같은 재료는 내식성의 특정 한계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응용 분야에서는 티타늄을 사용하여 저밀도, 내식성 및 고강도 이점을 얻습니다. 지금까지. 또한, 소비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티타늄 또는 티타늄 합금을 적용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내식 강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150T 이상의 온도에서 경질 티타늄의 크리프 특성은 알루미늄 및 그 합금의 특성을 능가합니다. 타 소재에 비해 티타늄 합금은 저밀도 조건에서 고유 한 크리프 특성의 장점이 있으며, 경질 티타늄은 항공기 제조 및 미사일 제조에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용의 중요성.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의 가장 초기 적용은 항공 산업이며, 최근 항공 산업은 티타늄 제조의 발전을 크게 촉진하는 고강도 저밀도 재료의 필요성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950 년대 초 미국은 티타늄을 항공기에 성공적으로 사용했으며 당시 E 항공기는 티타늄 구조 중량의 1 %에 불과했지만 항공 산업에서 티타늄을 사용하는 선구적인 길을 열었습니다. 현재 티타늄 합금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고속 항공기의 구조 재료로 널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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