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자전거 제조에서 티타늄 튜브 티타늄 나사의 개발 및 적용

HST TITANIUM 2021. 8. 2. 17:37

자전거 기능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가 변화하고 특히 국제 자전거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자전거 제조업체는 계속해서 경량 및 고강도 신소재를 추구하므로 티타늄이 주목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자전거용 티타늄 부품 생산을 위한 가공 및 용접 기술이 발달하지 않아 양산 능력을 갖추지 못했다. 1980년대에 들어서면서 과학기술의 끊임없는 발전과 함께 다양한 자전거 철 부품이 속속 등장하면서 자전거용 티타늄의 사용이 촉진되었습니다.
자전거 산업에서 티타늄의 적용 현황
자전거는 각 부분의 기능에 따라 몸체 부분, 조절 부분, 구동 부분, 보행 부분, 변속 부분의 13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동부, 시트부, 로딩부, 주차부, 경보부, 조명부, 액세서리 및 연결부 차체에는 프레임, 앞차, 앞, 서스펜션, 밸브 시트 및 흙받이가 포함됩니다. 이 부분은 차량 무게 기준으로 전체 무게의 약 27%를 차지한다. 구동부는 스프로킷, 크랭크샤프트, 페달, 체인, 플라이휠 및 체인박스를 포함한다. 이 부품은 자동차 무게의 약 22%를 차지합니다. 보행 부분은 타이어, 내부 튜브, 림, 스포크 및 휠을 포함하며, 이는 자전거 전체 중량의 약 24%를 차지합니다. 차체의 세 부분, 구동부, 보행부의 총 중량이 자전거 전체 중량의 70% 이상을 차지함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전거의 경량화를 목적으로 한 티타늄 소재화 문제는 여기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10년 이상의 개발과 연구 끝에 인체 부품 중 일부가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titanium forging      titanium sheet      grade 2 titanium plate      Titanium Flat Washer DIN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