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i 단일 코어 티타늄 합금 바를 제조하는 공정은 일반적으로 합금 잉곳의 열간 단조, 냉간 압연 및 냉간 스웨이 징을 채택합니다. 그러나 냉간 압연 또는 냉간 단조 중에 플래싱 또는 기타 결함이 자주 발생하고 표면 수리가 필요하며 이는 시간과 노동 집약적이며 매우 비합리적입니다. Nb-Ti로드의 공정은 압출 된로드를 직경 12.6mm로 늘리고 800 ° C에서 어닐링 한 후 직경 3.2mm로 늘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티타늄 합금 바의 표면 마감과 진원도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연신 과정에서 이황화 몰리브덴, 미세 흑연 분말, 한천, 트리클로로 에틸렌 및 물의 에멀젼을 혼합 한 다음 티타늄 합금 바의 표면에 코팅 한 다음 건조 후 연신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습니다.
Nb25-70 % Zr (중량) 합금 물리적 검사의 냉간 인발 공정이 연구되었습니다. 드로잉 다이 각도, 마찰 계수 및 드로잉 힘 사이의 관계를 측정하고 적절한 윤활제도 선택했습니다. Nb-Zr 및 Nb-Ti는 건조 Nb-Ti 막대의 스트레칭에 완벽하게 적합한 공동 확장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험을 통해 윤활유 선택이 스트레칭의 성공 또는 실패의 핵심임을 입증했습니다. 물과 휘발성 용액에 흑연 분말과 이황화 몰리브덴을 첨가하여 에멀젼을 형성하고 티타늄 합금 바의 표면에 도포하고 건조 후 티타늄 합금 바의 표면에 치밀한 피막을 형성합니다. 압력이 크고 떨어지기 쉽지 않습니다. 드로잉 다이의 다이 각도는 12-16 °이지만 18-20 °의 각도가 더 좋습니다.
Gr2 Titanium Tubes For Heat Exchanger Tungsten Sputtering Target Titanium Capillary Pipe Gr9 Titanium Seamless Tubes For Bike 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