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제조산업은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경합금, 고온합금, 고급주조, 3D프린팅, 탄소복합재료 등의 분야를 포함하는 거대한 재료수요사슬을 가지고 있고 높은 기술과 진입을 가지고 있다. 장애. 우리나라의 제조 변혁 전략, 군수 및 민간 수요의 고도화, 항공 국산화의 고도화, 산업 정책 배당금 및 시장 배당금이 출시를 가속화하여 항공 소재 분야 기업의 변혁과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 제조 산업의 주요 병목 현상이 점차 해소되고 수요가 빠른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항공 산업의 느린 발전은 주로 최종 조립 능력, 재료 기술 및 항공 제어 정책에 의해 제한됩니다. 대형항공기 최종조립의 본격화, 합금 및 주물기술 고도화, 항공일반정책의 완화 등으로 항공산업은 국제적 경험과 국내 항공수요/군수수요를 바탕으로 빠른 성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 항공도 상당한 수요를 이끌 것입니다.
국내 항공자재가 점차 COMAC과 AVIC의 공급체제에 진입함에 따라 자체적인 자재공급 보장 및 항공사 운영비 관리의 관점에서 향후 항공자재의 국산화 실현이 대세가 될 것이며, 항공의 국산화 재료가 점차 발전하고 있습니다. , 수입 대체 및 유지 보수 시장은 광범위합니다.
생산능력과 주조공정에서 유리한 티타늄 소재, 3D 프린팅 기술에 의존해 기존 주조를 대체하는 항공 부품 제조, 항공 엔진 블레이드 및 엔진 유지보수 등이 가장 먼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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