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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용 티타늄 판의 제조 방법 및 성능 특성

HST TITANIUM 2021. 6. 28. 16:28

티타늄 플레이트는 저밀도, 높은 비강도 및 내식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에 적용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동차에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을 사용하면 연료를 절약하고 엔진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자동차 소재는 철강, Al 등 국가 소재였다. Ti 소재가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그 자체의 기능적 장점과 더불어 비용을 한층 더 낮춰야한다. 자동차 산업. 자동차 용 Ti 티타늄 플레이트 금속 부품은 매우 유망한 범주이지만 현재 비용 및 기타 요인의 제약으로 인해 금속 부품의 적용 및 구현이 느립니다. 선도적 인 티타늄 판 야금 기술을 사용하여 Ti 티타늄 판 야금 부품을 준비하면 비용을 크게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동차 산업에서 Ti 및 그 합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항공 우주 산업 범주에 이어 또 다른 주요 응용 분야가됩니다. 저가의 티타늄과 그 합금 티타늄 판의 개발은 자동차 용 티타늄 및 티타늄 판의 야금 부품을위한 저가 재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술로 볼 때 스펀지 Ti 분말 법, 수소화 탈수소 화법, 금속 수 소화물 복원 법이 주로 자동차 산업에 적합하다.
1. Sponge Ti 분말 법
이것은 현재 비용 측면에서 자동차 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전통적인 생산 스펀지 Ti와이를 분쇄하는 과정에서 잔류 물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얻어진 티타늄 플레이트는 종종 상대적으로 거칠고 풍부합니다. 내용에서 Cl 요소. US Huachang Company는 미세한 Ti 분말과 MgCl2를 신속하게 생산하기 위해 TiCl4 및 Mg 증기를 850 ° C의 관로에 연속적으로 도입하는 기상 방법을 선택하지만 이러한 미세 분말을 MgCl2에서 분리하기 어렵고 O 함량이 높습니다. 일본은 스프레이 반응 방식으로 가스를 액체 Mg에 분사하여 입자를 생성합니다. 테스트 결과 Mg 100g과 TiCl4 400g에 대해 입자 크기가 수십 마이크론 인 Ti 분말 약 100g을 준비 할 수 있으며, 생산력이 2 배 증가했습니다., 원가가 50 % 절감되어 티타늄 야금 Ti 제품의 소재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수소 탈수 소화 방법
생산 된 티타늄 플레이트의 넓은 크기 계획과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이 방법은 재료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덜 엄격하고 기술이 완성되기 쉽습니다. 수년간의 개선과 구현을 통해 Ti 분말을 제조하는 주요 방법이되었습니다. 국내외. 그러나이 방법으로 제조 된 티타늄 판은 O, N 등의 함량이 높은 경향이있다. 중국 노스 웨스트 비철금속 연구소는 잉곳을 수소화하기 위해 수소 첨가 및 탈수 소화 기술을 선택하여 O, N, Cl이 적은 고품질 티타늄 판을 생산했습니다.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0.20 미만의 O 함량을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티타늄 판이 양산되어 자동차 용 티타늄 판의 야금 부품에 안정된 티타늄 판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3. 금속 수 소화물 복원 방법
TiCl4는 3500 ° C에서 수소로 복원 할 수 있으며 TiO2는 1800 ° C 이상의 탄소 열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반응 온도를 낮추기 위해 구소련 과학자들은 CaH2를 사용하여 TiO2와 TiCl4를 복원 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는 1100 ~ 1200 ℃의 온도에서 수행 될 수 있으며, 반응은 TiH2를 생성 한 다음 de-H가 Ti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루. 이 방법은 반응에 참여할 Cl 원소가 없기 때문에 Cl 함량이 극히 낮은 티타늄 판을 얻을 수있다. 이 방법으로 생산 된 Ti 분말은 H 함량이 더 높지만 소량의 H가 존재하면 티타늄 판의 소결 및 미세 배열 개선에 도움이되며, 후속 진공 소결 및 어닐링 공정.
Grade 7 Titanium Sheet     Ti-Al Sputtering Target     Grade 12 Titanium Pipe     titanium rolling sh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