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함께 세계의 자동차 생산과 소유권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09 년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은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자동차 생산 및 판매량이 1,300 만대를 돌파하며 미국과 일본을 넘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 및 판매국이되었습니다. 자동차는 사람들의 여행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지만 연료 소비, 환경 보호 및 안전에있어 세 가지 주요 문제가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 고려 사항에 초점을 맞추면서 연료 소비를 줄이고 배출량을 줄이는 것이 특히 시급합니다. 국제 당국의 통계에 따르면 자동차에 사용되는 연료의 약 60 %가 자동차 중량으로 소비됩니다. 자동차 중량이 10 % 감소 할 때마다 배기 가스 배출량은 10 % 감소하고 연료 소비량은 7 %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자동차의 무게와 무게를 줄이는 것이 효과적인 조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경량화를 실현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동차 프레임 구조를 최적화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동차 제조에 경량 소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자동차에 사용되는 경합금은 주로 알루미늄, 마그네슘, 티타늄 합금과 같은 금속을 포함합니다.
1. 자동차에서 티타늄 합금의 응용 및 특성
티타늄 합금은 새로운 유형의 구조 및 기능성 재료로 우수한 포괄적 특성, 저밀도 및 높은 비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티타늄의 밀도는 4.51g / cm3로 알루미늄 (2.7g / cm3)과 철 (7.6g / cm3) 사이입니다. 티타늄 합금의 비강도는 알루미늄 합금 및 강철보다 높으며 인성은 강철과 동일합니다.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은 스테인리스 강보다 우수한 내식성을 가지며 특히 해양 대기에서 염화 이온의 부식에 강하고 미세 산화 분위기에서 내식성이 우수합니다. 티타늄 합금의 작동 온도는 더 넓고 낮습니다. 티타늄 합금의 온도는 영하 253 ℃이고 가소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내열 티타늄 합금의 작동 온도는 약 550 ° C에 이르며 내열성은 알루미늄 합금 및 마그네슘 합금보다 훨씬 높습니다. 동시에 가공성과 용접 성능이 우수합니다.
티타늄 및 티타늄 합금의 우수한 특성은 티타늄 산업 생산 이후 다양한 첨단 산업의 주목을 끌었으며 티타늄 산업이 시작되면서 1950 년대 중반에 티타늄이 자동차 산업에 진입했습니다. 1990 년대에 들어서면서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가 부족하고 특히 자동차 산업에서 환경 보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강화됨에 따라 미국, 일본 및 유럽은 연비, CO2 배출량, 차량을 규제하기위한 일련의 생태 규정을 연속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무게 감소, 자동차의 안전성과 신뢰성은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많은 선진국과 유명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동차 용 티타늄에 대한 연구 투자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늘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티타늄에 강력한 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세기에 우리나라의 티타늄 산업은 점차 자동차 분야에 진입했습니다.
2. 자동차에 사용되는 티타늄 부품
자동차에서 티타늄의 용도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첫 번째 범주는 내연 기관 왕복 부품의 질량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왕복 운동을 수행하는 내연 기관 부품의 경우 몇 그램의 질량을 줄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 두 번째 카테고리 자동차의 총 질량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디자인 및 소재 특성에 따라 티타늄은 주로 차세대 자동차의 엔진 부품 및 섀시 부품에 분포합니다. 엔진 시스템에서 티타늄은 밸브, 밸브 스프링, 밸브 스프링 홀더 및 커넥팅로드와 같은 부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시 부품은 주로 스프링, 배기 시스템, 하프 샤프트 및 패스너입니다.
정보에 따르면 위에서 언급 한 핵심 사항 외에도 로커 암, 서스펜션 스프링, 피스톤 핀, 터보 차저 로터, 패스너, 러그 너트, 자동차 정지 브래킷, 도어 프로젝션 빔, 브레이크 캘리퍼 피스톤, 핀 샤프트 볼트가 있습니다. , 클러치 디스크, 압력판, 변속 버튼 등
티타늄 합금의 비용을 줄이는 방법. 티타늄과 티타늄 합금은 일찍이 1950 년대에 자동차 제조 분야에 들어 갔지만 주로 가격 요인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개발 속도가 느 렸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티타늄 사용을 만족시키기 위해 티타늄 제조업체는 제련, 가공, 그리고 제조. 자동차 산업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3. 처리 비용 절감
전체 비용의 60 % 이상을 차지하는 처리 비용은 여러 국가에서 비용 절감에 대한 연구의 초점입니다. 티타늄 부품의 생산 공정은 공정이 복잡 할뿐만 아니라 생산 과정에서 많은 양의 잔여 티타늄이 생성되고 생산주기가 길어 부품의 생산 비용이 증가합니다. 더 넓은 홍보 및 적용을 방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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