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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에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은 어떤 재료입니까?

HST TITANIUM 2021. 1. 22. 16:58

항공 및 항공 우주에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 재료를 티타늄 합금 주물이라고합니다. 조인트뿐만 아니라 일부 리벳 및 주물을 포함하여 널리 사용됩니다. 티타늄 합금은 주로 항공기 엔진 컴프레서 부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며 그 다음으로 로켓, 미사일 및 고속 항공기 용 구조 부품이 뒤 따릅니다. 1960 년대 중반 티타늄과 그 합금은 전기 분해 산업의 전극, 발전소의 콘덴서, 석유 정제 및 담수화 용 히터, 환경 오염 제어 장치를 만들기 위해 일반 산업에서 사용되었습니다. 티타늄과 그 합금은 일종의 내 부식성 구조 재료가되었습니다. 또한 수소 저장 재료 및 형상 기억 합금을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티타늄 합금은 항공 우주 산업에서 사용되는 새로운 중요한 구조 재료로 비중, 강도 및 사용 온도는 알루미늄과 강철 사이이지만 높은 비강 도와 우수한 해수 내식성 및 초저온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60 년대 이후 티타늄 합금의 사용은 후방 동체에서 중간 동체로 이동하여 구조용 강철을 부분적으로 대체하여 격벽, 빔 및 플랩 슬라이드와 같은 중요한 하중지지 부품을 만들었습니다. 군용 항공기에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의 양은 급격히 증가하여 항공기 구조 중량의 20 % ~ 25 %에 달합니다. 에어로 엔진의 추력 대 중량비가 4-6에서 8-10으로 증가하고 압축기 출구 온도가 200-300 ° C에서 500-600 ° C로 증가하면 원래의 저압 압축기 디스크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블레이드는 티타늄 합금으로 변경하거나 스테인리스 스틸 대신 티타늄 합금을 사용하여 고압 압축기 디스크와 블레이드를 만들어 구조적 무게를 줄이십시오. 1970 년대 항공 엔진에 사용 된 티타늄 합금의 양은 일반적으로 전체 구조 중량의 20 ~ 30 %를 차지했으며, 주로 단조 티타늄 팬, 압축기 디스크 및 블레이드, 주조 티타늄 압축기 케이싱, 중간체와 같은 압축기 부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케이스, 베어링 하우징 등 우주선은 주로 티타늄 합금의 높은 비강도, 내식성 및 저온 저항을 사용하여 다양한 압력 용기, 연료 탱크, 패스너, 계기 스트랩, 프레임 및 로켓 쉘을 제조합니다. 인공 지구 위성, 달 모듈, 유인 우주선 및 우주 왕복선도 티타늄 합금 시트 용접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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