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은 단조 후 구조와 기계적 특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주조 구조가 단조 법에 의해 변형 된 후, 금속의 변형 및 재결정으로 인해 원래의 거친 수상 돌기와 원주 형 입자는 더 미세한 입자와 균일 한 크기의 등축 재결정 구조가되어 강철 잉곳에서 원래 편석을 만듭니다. 헐거움, 기공, 슬래그 개재물 등의 압축 및 용접은 구조를보다 컴팩트하게 만들고 금속의 플라스틱 및 기계적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주물의 기계적 특성은 동일한 재료의 단조품보다 낮습니다. 또한 단조 공정은 금속 섬유 구조의 연속성을 보장하고 단조의 섬유 구조를 단조의 모양과 일치하게 유지하며 금속 유선이 완성되어 부품이 우수한 기계적 특성과 긴 수명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정밀 다이 단조 및 냉간 압출이 사용됩니다. 웜 압출 등과 같은 공정으로 생산되는 단조품은 주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1. 항공기 단조품
무게로 계산하면 항공기 구성품의 약 85 %가 단조품입니다. 항공기 엔진 터빈 디스크, 리어 저널 (중공 축), 블레이드, 윙 스파, 동체 리브, 휠 브래킷, 랜딩 기어의 내부 및 외부 실린더 등은 모두 항공기 안전과 관련된 중요한 단조품입니다. 항공기 단조품은 대부분 고강도 내마모성 및 내식성 알루미늄 합금, 티타늄 합금 및 니켈 기반 합금과 같은 귀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재료와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대부분의 항공기 단조품은 다이 단조 또는 다 방향 다이 단조 프레스로 생산됩니다. 자동차 단조품은 중량으로 계산되며 자동차 단조품의 1719 %가 있습니다. 일반 자동차는 차체, 박스, 엔진, 프론트 액슬, 리어 액슬, 프레임, 트랜스미션, 트랜스미션 샤프트, 스티어링 시스템 등 15 개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차 단조품의 특징은 복잡한 외관, 경량, 열악한 작업 조건, 안전성입니다. 높은 기준. 예를 들어, 자동차 엔진에 사용되는 크랭크 샤프트, 커넥팅로드, 캠 샤프트, 프론트 액슬에 필요한 프론트 빔, 스티어링 너클, 리어 액슬에 사용되는 하프 샤프트, 하프 샤프트 슬리브, 액슬 박스의 변속기 기어 등이 모두 관련되어 있습니다. 안전한 차량 운행을위한 보안 키 단조.
2. 디젤 엔진 단조품
디젤 엔진은 일종의 동력 기계로 엔진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대형 디젤 엔진을 예로 들어 사용되는 단조품에는 실린더 헤드, 메인 저널, 크랭크 샤프트 엔드 플랜지, 출력 엔드 샤프트, 커넥팅로드, 피스톤로드, 피스톤 헤드, 크로스 헤드 핀 샤프트, 크랭크 샤프트 전송 기어, 링 기어, 중간 기어 및 오일 염료 펌프가 포함됩니다. 10 종류 이상의 몸.
3. 해양 단조품
해양 단조품은 주 엔진 단조품, 샤프트 단조품 및 러더 단조품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주요 엔진 단조품은 디젤 엔진 단조품과 동일합니다. 샤프트 단조에는 스러스트 샤프트, 중간 샤프트 및 선미 샤프트가 포함됩니다. 러더 단조에는 러더 스톡, 러더 포스트, 러더 핀 등이 포함됩니다.
4. 무기 단조
단조품은 무기 산업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무게로 볼 때 탱크의 60 %가 단조품입니다. 포병의 배럴, 총구 브레이크 및 선미, 보병 무기의 소총 배럴 및 삼각형 총검, 로켓 및 잠수함 깊이 폭탄 발사기 및 고정 좌석, 핵 잠수함 고압 냉각기, 포탄 용 스테인리스 스틸 밸브 몸체, 총과 총알은 모두 단조 제품입니다. 강철 단조품 외에도 무기를 만드는 데 다른 재료가 사용됩니다.
5. 석유 화학 단조품
단조품은 석유 화학 장비에 널리 사용됩니다. 구형 저장 탱크의 맨홀 및 플랜지, 열교환기에 필요한 각종 튜브 시트, 맞대기 용접 플랜지, 촉매 분해 반응기의 단조 실린더 (압력 용기), 수소화 반응기에 사용되는 실린더 섹션, 비료 장비에 필요한 상단 커버, 하단 커버, 헤드 등은 모두 단조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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