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및 휠체어 프레임에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은 1980 년대 중반에 형성되었습니다. 티타늄의 적용은 매우 빠르게 발전했지만 이러한 작은 시장이 뜨거워지면서 티타늄 적용은 전 세계적으로 느려졌습니다.
프레임의 재료 요구 사항은 매우 간단하지만 주행 특성이 특히 중요하여 일부 측면에서 재료 선택이 복잡해집니다. 대부분의 차량, 구조 요소 및 내부 시설과 작동 요소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최근까지 모든 자전거 프레임 요구 사항 구조적 무결성 및 서스펜션 기능. 자전거 용으로 특별히 고안된 티타늄 합금은 없으며, 일부 소재 만 자전거 용으로 개선되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용 절감을 고려하고 있으며 티타늄 부품이 직면하는 주요 문제는 비용보다는 강성입니다. Ti-3Al-2..5V는 자전거 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티타늄 합금으로 항공기 유압 시스템 용으로 개발되었지만 성형 성과 내식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피로 강도 대 중량비가 높고 연신율이 우수하여 자전거 시장 성능 기준을 충족합니다. 다른 티타늄 합금에 비해 Ti-3Al-2.5V의 가장 큰 장점은 항복 강도와 튜브 성형 용이성입니다. 단점은 가격과 금형입니다. 양과 밀도의 비율이 낮습니다. 주요 프레임 재료로 Ti-3Al-2.5V를 압출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Ti-6AI-4V는 또한 일정한 인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모듈러스와 강도는 Ti-3Al-2.5V보다 높지만 자전거 프레임과 같은 작은 직경의 튜브로 가공하기가 어렵습니다. Ti-15V-3Al-6Cr-4Mo-4Zr도 성형하기 쉽지만 밀도가 높고 모듈러스가 낮아 강도 향상의 이점이 상쇄됩니다.
Grade 9 Titanium Plate titanium sheet Zirconium Sputtering Target Titanium Aluminum Sputtering Target